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쏠, 8월 9일 EP 컴백·콘서트 개최…'허슬 행보'

뉴스1/2024-07-26

[뉴스1 김민지 기자]


R&B 아티스트 쏠(SOLE)이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쏠은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를 통해 쏠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리메이크 앨범 이후 10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또 한번 앨범 단위의 컴백작을 준비한 만큼 쏠의 음악 프리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쏠은 발매 다음날인 8월 10일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이번 신곡들을 무대로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새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쏠의 2024년 음악 행보가 더욱 체계적으로 전개될 전망이다.

7월 25일 오후 6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 첫 번째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다.

앞선 콘서트 포스터에 등장한 쏠의 새로운 로고가 3D 모션으로 움직여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앞서 쏠은 인스타그램에 신곡으로 보이는 영상 일부를 게재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과연 쏠이 올해는 어떤 음악과 스타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주목된다.

쏠은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유니크한 음색과 소울로 사랑 받는 R&B 보컬리스트다.

자신의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각종 OST 및 프로젝트 음원으로도 꾸준히 활동하며 독보적인 음악 프리즘을 구축하고 있다.

8월 콘서트에 이어 반가운 컴백 소식을 전한 쏠은 순차적으로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쏠의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8월 10일 오후 7시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2024.07.26